다낭마사지 스파365SPA365 베트남 자유여행 필수코스로 할인 패키지 이벤트 중


라니 스파(Lani Spa)는 다낭의 미케 비치에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라니 스파는 구글에서 4.8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4.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현지인이 직접 운영하며 한국인 손님과 외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라니 스파는 아늑하고 편안한 시설과 친절하고 전문적인 스태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라니 스파에서는 다른 마사지샵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데 이곳의 대표적인 마사지는 발 마사지입니다.


평일에 100명이상이 근무하고 주말엔 150명 이상 근무한다고 하니, 유흥업소 초대형 가라오케급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두번째로 현지에서 환전시 달랏에서는 귀금속집이 환전소를 겸하는 곳이 많습니다. 세번째로 달랏 음식점에서 사용하는 물티슈, 물 등은 모두 유료인데요.


원치않는 코스가 있다면 제외하고 서비스를 받으시면 됩니다. 누구나 와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다낭에 이발소 문화를 경험해보기 좋은 곳이에요. 다양한 마사지 방식이 있으니, 형님들께서 업소에서 추천해주는 방식 편하게 선택해서 진행하면 됩니다.


최근에 오픈한 라엘스파의 경우, 다마싸에서 예약할 경우, 20% 할인 적용이 된다. 라엘 스파는 온 몸의 근육의 이완을 풀어주며, 노폐물 배출, 붓기 조절 등을 할 수 있는 전신 마사지와 부분 마사지를 선보이고 있다. 더욱이 다낭에는 수많은 로컬 마사지샵과 고품격 마사지샵이 있어, 여행객에겐 심신의 피로를 풀고, 휴양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여행오기 전에 일처리를 전부 하고 온다고 무리했었었는데 오랜만에 마사지를 받은 게 너무 강하지도 약하지도 않게 딱 좋게 마사지를 받아서 컨디션이 좋았습니다. 마사지를 마치고 나오면 쿠키와 음료를 주는데 마사지를 받고 나서 몸이 나른해서 인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안마사들이 기본적인 한국어도 되기에 혹시나 아플 때는 바로바로 말씀하시면 코스나 구성이 즉각 수정될 수 있으므로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방문하시기 전 몇시에 방문하실건지 카톡으로 문의주시면 해당 시간에 맞는 업체로 이반장이 깔끔하게 바로 바로 예약 가능한 업체를 찾아서 부킹 잡아드리겠습니다. 4성급 벨 메종 파로산드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스파로 호텔 스파답게 고급스러운 시설에서 편안한 스파를 경험할 수 있다. 60분, 90분, 150분간의 종합 바디 마사지로 전문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다.


팁이 필수는 아니지만 만족도에 따라 적정한 수준에서 지불하셔도 무방합니다. 필링스파는다낭의 유명한 맛집목식당과 도보 5분 거리에 있었다.목식당도 방문 예정이었던 우리는저녁식사 전 마사지를 받고자먼저 필링스파로 방문했다. 위 4곳의 가게들은 특별히 팁을 요구하지는 않았고 팁은 정말 시원하고 기분좋게 받았거나 마사지사의 정성이 느껴진다면 그때 자기가 주고 싶은 만큼 주면 됩니다.


해서 이전에 다낭에서 유명했던 화월루, 무엉탄, 세븐업은 현재 영업하지 않고 있습니다. 호아손 국립 공원은 여행지에서의 인생샷은 필수인 분들에게 추천하는 관광지로 아직 한국인 사이에서 많이 알려지지 않아 다른 곳보다 여유롭게 돌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달랏은 베트남의 대표적인 커피 산지로, 고급 원두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발, 등 마사지를 묶어서 90분을 받았고 개인적으로 제일 좋았던 마사지 샵. (다른 곳도 다 좋았지만) 악력도 좋지만 마사지는 근육을 잘 풀어줄 수 있어야 하는데, 그 점이 가장 좋았던 것 같다. 아녜스도 마사지를 할 때, 표정이나 행동을 보고 알아서 척척. 강도 조절은 물론, 섬세하게 케어 받았다며 만족스러웠다고 한다. 전문 마사지사들이 태국의 전통적인 마사지 기술을 활용하여 피로를 풀어주고 몸을 이완시켜 여행의 피곤함도 녹일 수 있는 수준급 타이 마사지를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송탄오피 평택오피 동탄오피 시흥오피 시흥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